건강정보 익스프레스

 

전에 킬레이트 마그네슘과 일반 마그네슘에 대한 차이점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. 오늘은 제가 먹어본 트레온산 마그네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. 라이프익스텐션 제품이고 제품명은 뉴로마그(Neuro-Mag)입니다. 킬레이트 마그네슘 가운데 뇌와 관련된 여러 가지 증상, 예를 들면 불면증이나 두통, 인지장애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제품입니다. 

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2가지입니다. 첫째, 뱃속이 편안하다. 둘째, 잠을 잘 잔다. 마그네슘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사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줘야 하는 보충제 중 하나로 꼽히죠. 간단하게 말하면 모든 긴장과 경직을 풀어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인데요. 그래서 긴장성 편두통이 심하신 분들은 약 대신 마그네슘을 처방받기도 하고요.

그런데 익히 아시겠지만 마그네슘은 위장장애가 너무 쉽게 발생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. 그래서 위장이 약한 분들은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드시면 그런 부분에서 크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. 

여러 가지 킬레이트 마그네슘 가운데서도 제가 가장 비싼 트레온산 마그네슘을 선택한 다른 이유는 잠을 좀 잘 자보자 하는 마음에서였습니다. 솔직히 말해 처음 구매를 했을 땐 긴가민가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보지 뭐, 하는 마음이었는데요. 지금은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기가 겁이 날 정도로 의존하고 있습니다. 

저는 낮 동안의 긴장 때문인지 잠을 자려고 자리에 누우면 항상 심장이 쿵쾅거리는 소리가 불편하게 느껴지는데요. 그래서 최소 15~30분 정도는 엎치락뒤치락 할 때가 많아요. 자다가도 조그만 소리나 불빛에도 잘 깨고요. 잠을 잘 자는 게 건강의 기본 중의 기본인데 이게 개선이 안 되니 아무리 운동을 하고 영양제를 이것저것 챙겨 먹어 봤자 피곤한 건 여전했는데요. 트레온산 마그네슘의 도움을 받고 나서부터는 심장 소리가 거슬리지도 않고 잠도 빨리 드는 편입니다. 아침에 눈이 번쩍 뜨이거나 하진 않지만 그래도 피로도가 조금 줄어든 것 같아요.

개인적인 소감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, 비싼 돈이 아깝지 않다는 겁니다. 제가 다른 리뷰를 인터넷에서 찾아보진 않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이 제품이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. 꼭 라이프익스텐션 제품일 필요는 없고 좀 더 저렴한 제품도 있으니 찾아보세요. 저처럼 스트레스가 많고 수면장애가 있는 분들은 속았다 치고 트레온산 마그네슘을 한번쯤 시도해보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. 

정리하자면,
장점: 잠 드는 시간이 단축되었다, 수면의 질이 높아졌다, 덜 피곤하다, 위장장애가 없다
단점: 비싸다 ㅠㅠ

 

 

왜, 킬레이트 마그네슘인가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